본문 바로가기

맛집원정대/카페&디저트

플라워 앙금 떡케이크 주문제작 후기~!

반응형

지난 어버이날,

뭔가 특별한 케이크를 사 가고 싶어서

플라워 앙금 떡케이크를 주문 제작해서

집에 들고 갔었어요!

 

처음에는 앙금 케이크라는 게 뭔지 잘 몰라서

떡케이크를 검색을 해보다가

플라워 앙금 떡케이크를 발견했는데,

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.

 

보통은 주문제작으로 이루어지는 것 같은데,

파는 곳마다 가격도 천차만별이고

퀄리티도 천차만별이더라고요.

 

그래서 진짜 피나는 검색 끝에

제일 예쁜 케이크를 주문 제작해보았죠! :-)

 

 

너무 예쁘죠! ㅠㅠ

너무 예쁘지만 가격이 상당해서 놀랐는데,

보통 상견례나 격식을 차리는 행사에
많이 주문된다고 합니다.;;

 

저는 79,000원을 주고 구매를 했는데

'사진이랑 퀄리티가 다르면 어쩌지..' 하고

고민을 많이 했는데,

 

웬걸!

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뻤어요! ㅠㅠ

진짜 실물 느낌 공유하고 싶은데
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돼네요...!

 

중간에 적은 문구의 추가 여부는 선택이었는데요,

문구가 들어가면 좀 촌스러워 보이지 않을까에 대해서도

고민을 했었는데,

저는 다행히도 만족을 했네요.^^;;

(문구는 취향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!)

 

거침없는 컷팅식...(내돈이 썰려나가는 기분이야..)

 

가격도 가격이고,

예쁘기도 너무 예뻐서,

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나 했는데,

저 혼자만의 고민이었는지^^;;

과감한 커팅식~

 

 

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,

아무래도 떡케이크다 보니 

쫀득쫀득함(?)때문에

일반 케이크처럼 잘 썰리지는 않네요.^^;;;

 

백설기 케이크라고만 들어서

안에는 텅텅 비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

생각보다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있더라고요?

 

앙금은 너무 달고,

떡은 너무 심심하면 어쩌지 고민했는데

의외의 만족 포인트였습니다. ^^;;;

 

그런데 앙금은 살짝 달았어요! ㅠㅠ

(앙금이니까 당연히 달수밖에...)

 

 

이렇게 가족들이랑 한 조각씩 나눠먹었네요! :-)

엄마랑, 아빠랑, 할머니가 다 좋아해 주셔서

뿌듯했어요!

ㅎㅎ

 

 

절반 정도 먹고,

절반이 남아서 단면 사진 찍어봤어요! :-)

앙금의 부드러움과 케이크 속 내용물이

이사진이 제일 잘 보이는 것 같아요!

ㅎㅎ

 

아 그리고,

떡도 푸석푸석하지 않고

촉촉하고 쫀득쫀득 하더라고요.

 

+

남은 케이크와 앙금은 따로따로 분리해서

냉장 보관해 야한 다고 해요!

그리고 떡이라 그런지 가급적이면

하루 이틀 내에 다 먹는 게 좋다고 해요! :-)

 

배송은 파손위험때문에 택배는 불가능하고,

지하철 실버택배나 퀵(자동차가 오더라고요?)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!

저는 퀵으로 수령했고 배송비는 만 사천 원 지불했네요! :-)

+

 

케이크 주문제작 처음 해본 거였는데,

다행히도 너무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를 구매한 것 같아서

보람찬(?) 어버이날이었습니다!

ㅎㅎ

 

저는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했고요,

(협찬 아니에요^^;)

많이 검색해봤는데 여기가 제일 예쁜 것 같아서

공유드려봅니다!

 

-내 돈 주고 구매한 플라워 앙금 떡케이크 주문제작 후기 끝!-

 

엄마..

내년엔 돈봉투 나오는 케이크를

준비해볼게요...(주룩)

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largofactory

라르고팩토리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품격있는 고급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전문점

smartstore.naver.com

반응형